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흥미로운 기사입니다. 재미있네요.

PR회사의 진화…이미지 컨설팅 · 대정부 로비까지

대형화에 대한 시각들이 흥미롭습니다.

'Good Ins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 게이츠 동영상이 주는 의미  (2) 2008.01.15
Stupid PR  (1) 2008.01.15
매경이코노미-PR회사의 진화  (4) 2008.01.14
Corporate Blog에 대한 질문들  (0) 2008.01.13
What if Case 1: YouTube crisis  (2) 2008.01.10
대체 어떻게 소셜미디어를 측정할까?  (2) 2008.01.10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Rholic 2008.01.14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가 뭐래건 나는 CK를 Big 4에 넣는다. 저 글을 읽고 암울해 졌지만, 2008년이다, 잘 할 수 있다~~

    • Favicon of http://commkorea.tistory.com BlogIcon Umami 2008.01.14 18:25  댓글주소  수정/삭제

      PR담당자는 fact를 가지고 말하라 했는데...그 주장에 대한 근거는 무엇인가? show me the fact or proof!!! :)

  2. PRholic 2008.01.15 10: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거 없는데요... 그냥 저의 long-time loyalty여요. 뭐 어쩌겠어요. PR이라는 것이 있다는 거 알때부터 들은 이름이 CK랑 BM인걸... '뭐 저런 무식한 넘이 다 있냐..'할 부사장님의 황당 표정... 안봐도 뻔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