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PR1팀 AAE Sarah입니다 :)

설날을 맞아 PR1팀의 클라이언트인 교원그룹에 예쁜 컵케익을 설날선물로 드렸습니다.

설날선물의 스테디셀러 갈비세트, 굴비세트는 서로 부담스럽고해서 정성 한가득 + 깜찍함 두가득한 컵케익을 교원그룹의 CI를 적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물론 저희가 직접 만든것은 아니고, 저희보다 실력이 훤~씬 뛰어난 전문업체에 의뢰를 했죠:)
그래도 아이디어와 디자인은 센스만점 Hazel부장님과 Erika대리님께서 하셨답니다.

어제 컵케익이 나오자마자 교원그룹에 쫙~ 돌렸답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셨고, 어제 오늘 부장님의 핸드폰에는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먹냐, 너무 예쁜거 아니냐 등등 문자 폭격이 가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설날선물 부담스럽게 느껴지고, 뻔한 선물하는 것보다 서로에게 기억이 될만한 이런 예쁜 컵케익 어떨까요?

자, 지금부터 교원그룹을 깜찍함으로 가득차게 만들었던 그 주인공, 컵케익 구경하시죠-!!!

요런 모양의 컵케익입니다-!! 교원CI를 쿠키에 그려서, 컵케익을 장식했습니다. 전문가께서 교원CI와 똑같게 나오진 않을거라고 하셔서 살짝 걱정했는데, 굉장히 비슷하게 잘 그려주셨네요-!!!

컵케익을 여러색의 생크림으로로 장식한 모양입니다. 이렇게 줄맞춰서 있으니, 초큼 징그럽나요? ㅎㅎ 교원CI가 꼭 귀여운 눈사람 같지 않으세요? :)

이렇게 각각 포장이 되었습니다-!!! 예쁘죠? 박스위에는 HAPPY NEW YEAR "CK" 라는 카드가 예쁘게 달린 모습이 정말 센스있죠? ㅎㅎ

다시한번, 정면샷입니다-!!! 와우~!!! 예뻐~ 예뻐~!!!
정말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

모양도 예쁘지만 맛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교원그룹의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이제 설연휴가 시작입니다. 모두모두 고향 잘 다녀오시고, 맛있는 음식은 적당히 드시고(;;;),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Merry 설~!!!
Happy New Year~!!!


'CK Clien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Client) 청송  (0) 2009.10.29
(New client)놀부  (0) 2009.10.29
[교원]Happy New Year 그리고 컵케익  (4) 2009.01.23
(New Client)ETS  (3) 2009.01.19
(New Client) Ford Sales & Service Korea  (5) 2009.01.16
게으른 AE들을 대신해서...  (6) 2008.11.05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