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생각 해봐!

Good Insight! 2008.11.13 14:16


오늘 아침 팀장 하나에게 물었다. "당신이 만약 GM 홍보담당임원이라고 생각해 봐. 현재 GM의 주식 가치를 0으로 보고 있는데 이런 회사 상황에 대해 FastLane이나 GMNext등 기업 블로그를 통해서 무슨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겠어? 그리고 그걸 누가 해야 하겠어?"



만약 내가 스타벅스의 PR임원이라면...

Starbucks' profit drops 97% in the fourth quarter

그렇게 자랑해 마지 않던 My Starbucks Idea나 소비자블로그 Starbucks Gossip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어떤 방식으로 누가 전달해야 하는가를 고민해 봐야 하지 않을까?




대화라는 것이 일방적이거나 좋을때만 이루어지는 건가? 모르겠다.

이 모두를 흥미롭게 지켜만 보고있다. 그냥.

'Good Ins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 홍보의 10계명  (0) 2010.05.09
25 More Crisis Management Lessons Learned  (0) 2008.11.26
생각 해봐!  (2) 2008.11.13
제안해 보세요!  (9) 2008.11.12
강물은 흐른다.  (3) 2008.11.10
Consistency, Consistency, Consistency  (4) 2008.11.06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kommunicatopia.tistory.com BlogIcon loft 2008.11.14 08: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쎄요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괜히 아무런 문제없는 듯 명랑한(?) 이야기를 하기 보다는 기업의 핵심가치와 비전에 따른 회사의 자구적인 노력에 관해 담담하게 이야기 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초부터 오버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끌고 갈 수 있는 쌍방향 채널로 설정하는 게 낫겠죠.